2016. 2. 24 - 오늘의 사진

미국 남부 여러 주가 토네이도 등 악천후 피해를 입었다. 루이지애나주 세인트제임스페리의 블레이스 그래보이스 종합상황실장이 토네이도 피해를 입은 슈가힐 RV 공원에서 통화하고 있다.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 주의 로니역에 기차가 도착하자, 기차에 매달려서 여행하던 주민들이 뛰어내리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의 한 군사 기지 내 박물관에 과거 계엄령 희생자들의 사진이 전시돼있다. 필리핀은 마르코스 독재 정권을 무너뜨린 '피플파워' 혁명 30주년을 맞았다.

파키스탄 카라치의 클리프턴 해변에서 건설 노동자들이 아치 구조물을 보수하고 있다.

미국 뉴욕에서 백인 경찰관의 체포 과정 중 사망한 흑인 남성 에릭 가너의 어머니 주얼 밀러 씨(가운데)와 가족들이 해당 경찰관의 기소를 요구하며, 연방 검찰 건물 앞에서 시위를 벌였다.

예루살렘의 성경을 테마로 한 동물원에서 기린들이 우리 밖을 내다보고 있다.

이란 수도 테헤란에서 총선을 앞두고 열린 보수 유세 현장에서 참석자들이 지지 구호를 들고 있다.

벨기에 제브류헤 해안에서 한 남성이 말을 타고 있다.

인도 뉴델리 외곽 가지아바드 기차역에서 한 남성이 우유통을 운반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의 본디 해안에서 페루 출신 서퍼 카를로스 아레올라가 갈대로 만든 배를 타고 있다.

한국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집회와 시위의 자유를 촉구하는 홀로그램 시위가 열렸다. 실제 사람 대신에 푸른 홀로그램 영상으로 행진하는 장면을 연출했다.